오마이걸 유아가 코로나19 후유증으로 인해서 활동중단 예고가 되었습니다. 오마이걸의 소속사인 WM엔터테인먼트 측에서 오마이걸 공식 팬카페를 통해서 유아가 코로나19 확진 이후에 후유증 및 컨디션 난조를 겪게 되었고 그로 인해서 충분한 휴식과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오마이걸 유아가 활동중단하게 된 것입니다.
코로나19 델타 변이 그리고 델타 플러스 변이가 우리나라에서 확산되고 있을 때에는 누구라도 코로나19로 증세가 악화될 수 있는 상황에 놓여 있을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오미크론 변이로 바뀐 다음에는 델타 변이와는 다르게 꽤 적은 수의 사람들만 코로나19로 인한 중세가 심각한 것으로 알려져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코로나19가 그리 큰 문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적은 수라 하더라도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로 인해서 얼마든지 사람이 죽을 수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고통을 겪을 수 있습니다. 오마이걸 유아의 활동중단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건강한 성인남녀라 하더라도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확진 판정 이후에 후유증 및 컨디션 난조는 얼마든지 있을 수 있고 그로 인해서 피해가 크게 그 사람에게 다가갈 수 있다는 것을 인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때에 자칫 일을 강요하는 회사나 기업이 있다고 한다면 그로 인해서 얻게 되는 심대한 피해는 돌이킬 수 없는 경우가 되어버립니다. 그러한 측면에서 오마이걸 유아의 소속사인 WM엔터테인먼트 측에서 오늘 오후 오마이걸 공식 팬카페를 통해서 알리게 된 유아의 휴식 그리고 활동중단 소식은 그나마 다행이라고 말해도 좋을 정도로 안심되는 소식이라 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는 분명히 젊은 사람들에게 그렇게 위험한 전염병은 아닙니다. 코로나19 델타 변이가 있을 때에도 많은 젊은 사람들은 코로나19로 인해서 피해를 보기보다는 오히려 그 때에도 잘만 여가와 여흥을 즐기고 있었고 그들로 인해서 오히려 그들의 연령대가 높은 가족들이 피해를 입는 경우가 더욱 많았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한편으로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에도 오마이걸 유아가 활동중단을 선언할 정도로 젊은 사람이라 하더라도 중증도가 심각해질 수도 있고 자칫 하면 좋지 않은 결과가 이어질 수도 있다는 것을 인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누구라도 코로나19에 걸렸을 때에 악화된 증세로 인해서 위험할 수 있다는 것을 모두가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