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후면 데뷔를 하게 될 걸그룹 르세라핌의 멤버 중 한 명인 김가람이 데뷔 전부터 학교폭력 즉 학폭 의혹에 휘말려서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르세라핌의 멤버인 김가람과 관련된 학교 폭로 의혹이 지난 5일부터 동시다발적으로 나오고 있고 이로 인해서 소속사 측에서는 확인을 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는데 대다수 폭로의 내용들이 중학교 때로 한정이 되어 있기에 일단 중학교 때의 동창들에게 확인 조사를 해야 할 것입니다.
르세라핌의 김가람의 학폭 의혹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많은 학폭 의혹들이 초중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여러 군데서 일어나고 있고 심지어 대학교 학교 폭력 의혹도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렇지만 이 학폭 의혹이 사실인지 아닌지를 확인하는 작업이 필요하기는 한데 그 작업 자체가 거의 불가능에 가깝기 때문에 소속사 입장에서는 난처할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나 르세라핌의 멤버 김가람의 경우 아직 데뷔 이전이기 때문에 그에 대해서 대중이 알기 이전에 학폭 의혹부터 나오게 되면 사실이 아니라 하더라도 이미지가 덧씌워지게 되고 그로 인해서 피해를 볼 수밖에 없습니다. 과거 러블리즈의 지수의 경우도 그 자신이 잘못한 것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데뷔 즈음에 있었던 의혹으로 인해서 많은 피해를 보았기 때문에 지금도 무조건 비난만 하는 것은 일단 지양되어야 할 것입니다.
르세라핌 멤버 김가람이 학폭 의혹이 있기에 일단 소속사 측에서는 무조건 김가람을 두둔하거나 무조건 내치기 이전에 정확히 어떠한 일들이 있었는지 확인을 하고 또다른 학교 동창들에게도 사실 관계를 확인해봐야 할 것입니다. 물론 사실 관계 확인을 하기에는 여러모로 어려운 것이 사실이지만 르세라핌의 김가람의 경우 중학교를 졸업한지도 얼마 되지 않았기에 그나마 확인이 가능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카카오톡이나 여러 SNS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는 여지가 있기에 르세라핌의 김가람이 학폭을 했는지 하지 않았는지 정확히 확인을 하고 대처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자칫 제대로 된 대처를 하지 않고 소속사 측에서 우격다짐 형식으로 데뷔를 시켰다가 르세라핌 자체가 좌초가 되는 경우도 충분히 가능하기에 조심스럽게 이번 문제를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부디 르세라핌의 김가람의 학폭 의혹이 전혀 사실이 아니기를 바랍니다. 아직 데뷔를 하지 않고 있는 지금 이 시점에 터진 학폭 의혹이 사실이 아닐 경우 그녀가 겪게 되는 피해를 말로 할 수 없을 정도로 심대하기 때문에 이번 학폭 의혹은 수사 과정에서 명확히 확인을 해야 할 것입니다. 더 나아가 소속사 측에서나 네티즌 측에서 모두다 억측은 하지 않고 일단 수사 결과 혹은 확인 결과를 살펴야 할 것입니다.